반응형

권민아 인스타그램

권민아의 남자친구 A씨가 양다리 열애 의혹에 입장을 밝혔다.

A씨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“현재 권민아 누나 남자친구 OOO이라고 한다”며 말문을 열었다.

온라인커뮤니티

그는 전 여자친구와는 헤어진 뒤에 권민아와 만났다고 설명했다.

"저는 전 여자친구에게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고 확실하게 이별 후 민아와 연애를 시작했다. 전 여자친구에게는 다음날 또 카톡을 보냈었고 지금 일어나는 상황들 때문에 전화 시도도 해보았으나 전화도 카톡도 읽지 않는 상태"라고 전했다.

권민아 인스타그램

A씨는 "아무튼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더 이상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바로잡아야 하니 제가 직접 글을 쓰게 됐다. 오해 마시길 바란다”고 덧붙였다.

권민아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, 한 네티즌이 "남자친구 있느냐"고 묻자 "네"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.

하지만 수 시간 후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'권민아 남자친구.. 내 친구 남친이 바람피(우)는 거야'라는 제목의 폭로 글이 올라오며 화제가 되었다.

온라인커뮤니티

해당 글에는 A 씨가 3년여 간 연애한 여자친구를 속이고 권민아와 사귀게 됐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.

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그램

이에 권민아는 다수 해명 글을 올리며 "절대 바람을 피우는 남자와 만난 게 아니다. 정리를 하고 온 남자친구가 뭘 잘못한 거냐. 양다리 절대 아니다'고 강조했다.

권민아 인스타그램

<권민아 남자친구 작성글 전문>

안녕하세요. 현재 권민아 누나 남자친구 OOO이라고합니다. 올라오는 글들에 대해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여자친구와 제가 피해를 받고있어 사실을 바로 잡고자 글을 작성합니다. 먼저 저는 전 여자친구에게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고 확실하게 이별 후 민아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. 전 여자친구에게는 다음날 또 카톡을 보냈었고, 지금 일어나는 상황들 때문에 전화시도도 해보았으나 전화도 카톡도 읽지않는상태입니다. 아무튼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더이상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바로 잡아야하니 제가 직접 글을 쓰게 됬습니다. 오해마시길 바랍니다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